화상은 열, 화학적 또는 물리적 요인에 의해 피부에 가해지는 열 손상으로, 화상 깊이(1도 화상: 표피, 2도 화상: 부분층, 3도 화상: 전층)로 표기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콘바텍은 부분층 화상을 관리하기 위한 여러가지 드레싱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화상으로 인한 합병증을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배변 관리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당뇨병성 족부 궤양은 당뇨병에 흔히 동반되는 합병증입니다. 기저 당뇨병으로 인해 치유되지 않은 피부에 상처가 생기면 궤양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성 족부 궤양은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며, 콘바텍은 이러한 궤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 궤양은 하지 또는 발에 있는 조직이 파괴되는 것입니다. 하지 궤양은 하지를 통하는 혈류의 불량, 혈관 자체의 문제 또는 실질적인 혈류를 위태롭게 하는 근본적인 질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콘바텍은 이러한 궤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1단계: 정상 피부(뼈 돌출부 위)를 눌렀을 때 하얗게 되지 않는 발적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변색된 피부는 뚜렷하게 하얗게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정상 피부와 색이 다를 수 있습니다. 2단계: 진피의 부분 손상은 붉은 분홍색의 상처 기저부가 있는 얕은 개방형 궤양으로 나타나며, 부육 조직은 없습니다. 온전하거나 열린/파열된 혈청이 함유된 수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3단계: 전층의 조직 손실. 피하지방이 보일 수 있지만 뼈, 힘줄 또는 근육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부육 조직이 있을 수 있지만 조직 손실의 깊이를 모호하게 하지는 않습니다. 잠식 및 터널링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4단계: 전층이 손상상태로, 뼈, 힘줄 또는 근육이 보입니다. 상처 기저부의 일부 부분에 부육 조직 또는 괴사 딱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종종 잠식 및 터널링을 포함합니다.

개방형 수술 상처는 2차 치유로 치유되도록 남겨두는데, 이는 상처를 자연스럽게 치유하기 위해 남겨두는 것입니다.
이 상처는 수술로 인해 생긴 조직 결손을 채우기 위해 상처 밑바닥에서 생기는 과립 조직에 의존합니다.

폐쇄형 상처의 경우, 피부 가장자리는 스티칭, 스테이플, 조직 접착제 또는 접착 스트립에 의해 봉합되며 1차 치유에 의해 치유되도록 남겨둡니다.

마찰만으로 또는 전단력과 마찰력의 결과로 노인의 사지에 발생하는 외상성 상처입니다.

삼출물이 분비되지 않는 가벼운 상처